메뉴
닫기

시멘토 생생한 활용후기

[월간 시멘토 후기]

유아학습지 우리아이는 이걸로 정했다! 월간 시멘토 정기배송 학습지

유아학습지 우리아이는 이걸로 정했다! 월간 시멘토 정기배송 학습지

우리 하율이가 점점 숫자와 한글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서 좀 더 유익하고 재밌게 학습할 수 있는 학습지 없을까 알아보다가 월간 시멘토 정기배송 학습지가 있다는걸 알았다. 아이가 너무 흥미 있어 할만한 주제들로 꽉꽉 채워져 있는 유아학습지 이다.

4~7세를 위한 한글, 수학 창의 감각, 필수동화, 한자등 6가지 과목의 통합교과 학습지가 매달 집으로 배송 되니, 코로나로 아이들이 정말 심심한 요즘 집에서 학습하면 너무 좋은 것 같다.

아이들 취향저격 일단 얼굴을 학습지 겉표지와 내부장에도 이렇게 넣을 수 있다. 학습지 싫어하는 아이들 이라면 무조건 시멘토 추천!

이렇게 책에 자기 얼굴이 있으면 싫어할 아이들이 있을까 싶다~ 아이 혼자하는 학습지가 아니라 엄마 아빠 함께 기초부터 꼼꼼하게 배우며 같이 할 수 있는 학습지다. 처음엔 아이와 함께 해야 언젠가는 흥미를 가지고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해 진다고 한다. 아이와 함께 하는 이 시간이 조금 힘들더라도 나중을 위해 부모님이 함께 그 시기에 맞는 학습지를 함께 한다면 나중에 아이가 혼자서도 잘 해낼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첫페이지 부터 아이 사진이 인쇄되어 있어서 아이가 호기심 충만! 딱딱한 느낌의 학습지가 각각 과목마다 스토리가 있고 예쁜 그림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아이들이 좀더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그런 재미있는 학습지 인것 같다! 실제로 함께 학습지를 해나가는데 지겨워 하기는 커녕 계속 너무 재미있다고 이야기 해주는 하율이 였다.

스토리 안에서도 아이의 이름이 들어가 있기도 하고 사진도 있으니 더 신기해하고 집중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 사진에는 하율이가 미용사가 되어 사진속의 아이머리카락을 잘라주는 내용이였는데 하율이가 너무 즐거워 했다!

뿐만 아니라 피노키오와 빨간모자 이야기 내용도 있어서 읽어주는데 중간중간 하율이의 얼굴도 함께 내용에 나오니 하율이가 정말 좋아했고,

스토리에 흥미를 가지고 정말 집중해서 내가 하는 이야기를 들어서 너무 신기했다!

평소에 책읽어주면 집중 못하고 다른거 하자는 아이인데 이렇게까지 집중해서 읽어주니 정말 시멘토에 감사할 따름!

귀여운 그림덕분에 정말 집중해서 내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있는 모습이다!

그런 모습을 보니 내가 더 업이되서 이야기를 신나게 해주게 되었다!

피노키오 이야기를 평소에 좋아하는데 하율이 얼굴이 나와잇는 피노키오 이야기를 해주니 아이가 더 좋아하고 집중해서 듣는 모습!

빨간별을 색칠을 색칠해야 한데 라고 하니 하율이가 열심히 색칠하고 있는 모습이다!

진짜 집중력 끝판왕! 색깔도 모양도 다 함께 공부할 수 있는 페이지였던 듯 !

또 케익에 꽂혀있는 초에 촛불스티커를 붙이고 있는 모습! 하율아 초가 몇개야 라고 물으니 5개~ 그럼 촛불도 5개 붙여야 해요! 라고 말하는 하율이! 내가 하는말을 찰떡같이 알아듣고 스티커를 붙이니 정말 신기하다!

이렇게 잘 해줄줄 알았으면 진작에 유아학습지를 시작할껄 ! 하는 생각이 들었다~~~ 생각보다 아이가 너무 집중해서 해줘서 놀랐다!

이날 1시간동안 집중해서 정말 열심히 나와 학습지를 했다!

곰돌이가 배가고프데~ 하율이가 빵을 곰돌이 한테 줄 수 있어라고 말하면 찰떡같이 알아듣고 곰돌이에게 빵을 주기도 했다!

하율아 할머니한테 장미꽃을 드릴까? 라고 물으면 장미꽃을 할머니한테 붙여주기도하고 정말 이렇게 잘할줄은 생각도 못했다!

사람의 두뇌는 단어를 한글자 단위로 기억해 내는것이 아니라 단어 전체를 인식하기 때문에 유아학습지 월간 시멘토에서는 통글자 교육을 통해서 단어를 전체로 인식하는 훈련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다! 그래서 단어카드에 빵그림도 있지만 글자도 함께 같이 나와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사자가 파마를 한데, 점선을 따라서 그려서 사자에게 파마시켜줘! 라고 이야기하니 찰떡같이 알아듣고 꼬불꼬불 사자머리를 파마해주기 시작!

잘 하고나면 폭풍 칭찬을 해주고, 아이가 어려워하면 함께 해주면 된다! 이게 부모와 아이가 교감하며 함께 할 수 있는 유아학습지가 아닐까 싶다.

엄마가 알려주는데로 차근차근 학습지에 집중하는 하율이. 며칠간 유아학습지 해본 결과, 일단 아이가 정말 흥미있어하는 요소들이 다 있다.

예쁜그림 글씨체 그리고 스티커 붙이기 또 본인 얼굴이 책에 나온다는 사실을 알고는 굉장히 좋아하고 굉장히 집중 해서 내 이야기를 듣고 학습결과물을 보여준다. 그래서 이런사람에게 추천해주고 싶다! 처음 학습지를 하는 유아나 또는 학습지를 해봤지만 별다른 관심을 보이지 않았던 아이

집중력이 별로 없는 아이가 월간 시멘토 정기배송 학습지를 한다면 정말 좋아하고 잘 하지 않을까 싶다!

우리 하율이와 나도 앞으로 열심히 같이 배우며 해내가야 겠다!

신청하러가기!

#유아학습지 #한글학습지 #한글공부 #월간시멘토정기배송학습지 #학습지 #첫학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