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시멘토 생생한 활용후기

[월간 시멘토 후기]

선재가 너무 좋아하는 월간 시멘토 필수동화 후기, 5살 한글 공부 학습지로 추천해요!

선재가 너무나 좋아하는 월간 시멘토 학습지! 선생님이 안오시는 방식의 홈스쿨링 학습지라 걱정했는데, 선재가 정말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월간 시멘토는 아이 사진과 이름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맞춤식 학습지예요!

가격은 과목당 99,900원씩이고, (지금은 할인도 하는 듯) 총 12권이 배송되서 온답니다.

참고로 12권 교재 전부에 선재 사진이 있어요. 즉, 완전 개별맞춤 제작! 계산해보니 권당 8천원정도인데, 품질도 좋고, 가격이 저렴해서 더 만족스러워요.

호기심쟁이 선재. 자기 학습지라고 하니 좋아서 뜯어보더라구요ㅎㅎ

표지에 자기 얼굴 어디 있나 그것부터 찾아보고, 어떤 역할을 하고 있나 찾더라구요ㅎ

피노키오에서는 길어진 피노키오 코 위에 앉아있는 새로 등장하더라구요ㅋㅋ 너무 귀여움ㅋㅋ

개구리 왕자. 글을 못 읽더라도 그림에서 왜 울고 있는지, 궁금해하니까 자연스레 글에 관심 읽게되고.. 선재는 하루만에 3권 넘게 해치웠네요ㅎㅎ

아직 5살이라 한글은 자기 이름정도 읽고, 쉬운단어 읽고, 조금 쓸줄 아는 정도? 였는데 월간 시멘토 동화 하고나서, 한글 실력이 훌쩍 늘었어요.

집중하는 선재! 글 내용이 궁금하면 물어봐요.

금도끼 은도끼. 저는 요 그림이 가장 맘에 들었어요.

교재 색감이 화사하고 밝은 느낌이라 선재가 참 좋아하더라구요.

이야기를 다 읽고나면 내용을 물어보는 퀴즈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게 맘에 들었어요. 꼭 독서논술 같으면서 아이들이 할 수 있을만큼의 난이도네요. 초등 저학년한테도 유용할 것 같아요.

 

저는 아이가 흥미 갖을 수 있도록, 먼저 그림만 쭉 보게 했어요ㅎ

당당히 없어요 라고 적는 선재 ;;ㅋ

이야기 활동지들도 재미있어 보이죠?

토끼와 자라. 여기서는 용왕이 토끼에게 무엇을 달라고 하였는지 묻는 문제였어요. 내용을 제대로 이해해야만 풀 수 있지요! 선재는 쉽게 잘 풀더라구요. 글자도 따라써보더라구요.

동화속 그림으로 틀린그림찾기문제도 나오구요. 이런거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죠?

색칠놀이 활동지도 나와요. 월간시멘토가 구성이 통합교과방식이라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학습지 구성이 다채롭더라구요.

 

저는 월간시멘토 아주 만족스러운 선택이었던 같아요. 주변에 친구들이 선재 한글 실력 단시간에 확 늘은거 보더니, 다들 따라서 주문하였지요..ㅎㅎ

​다른 과목도 조만간 후기 올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