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시멘토 생생한 활용후기

[월간 시멘토 후기]

5세 학습지 추천 월간시멘토 알찬구성!!

솔직히 더 어릴때에는 장난감만 갖고 놀아도 즐거워했는데 아이가 점점 클 수록 뭔가 성취감을 느끼는 창의활동이나 학습에 더 큰 흥미를 보이고 있어요.

다섯살이 되면서 더욱 알고자하는 욕구도 많아졌고, 미로찾기나 문제해결을 통해 아이가 얻는 성취감이 굉장히 큰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더더욱 워크북이나 학습지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학습지에 아이 얼굴이 나오니 더 즐거운 엄마표학습이 가능한 유아학습지 추천해요♡

짠~! 우리 아이의 얼굴과 이름이 학습지의 주인공이 되는 아이 맞춤식 학습프로그램 월간시멘토 입니다.

예전에도 한번 소개한적이 있는데, 모든 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됐어요!

종이도 두툼해지고, 색감도 더 칼라풀하게 좋아졌구요. 내용 구성도 훨씬 알차고 재미있어졌습니다!!

무엇보다 저는 스프링이 참 맘에 들더라고요??

ㅋㅋㅋㅋ여튼 모든 면에서 더 좋아진 유아학습지 월간시멘토!

저희 아이는 문제풀기를 완전 좋아해서 시중에 나온 학습지를 정말 많이 사 주는 편이거든요.

그런데 시중에 나오는 학습지는 한계가 있어요ㅠ

사실 내용도 비슷비슷하고 시중에 나온걸 다 풀어버리면 더 이상의 대안이 없더라구요??

월간시멘토는 저렴한 금액으로 매달 아이수준에 꼭 맞는 학습지를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데, 정기구독을 하면 학습지프린트와 Ebook서비스도 제공되니 핵이득!!!

약정기간도 별도로 없어서 위약금 부담도 없어요.

저희 아이가 시멘토 온걸 보고는 완전 좋아했어요ㅠ

얼마나 재미있어하는지, 받으면 한번에 다 해버리려고해서 꼭꼭 숨겨두고 한권씩 꺼내준답니다..

유아학습지 월간시멘토는 매달 워크북1권 포함 5권의 학습지와 스티커가 배송되는데요!!

책 한권에 다양한 영역의 학습이 두루두루 담겨져있어

아이의 사고력, 인지, 창의력 등등을 골고루 발달시킬 수 있는 통합영재프로그램이예요.

보시면 저희 아이가 좋아하는 종이접기...인데요

종이접기를 그냥 하는게 아니라 코알라에 대한 배경지식을 먼저 알려주고 있지요??

호주에 사는 코알라, 새끼를 반년동안 업어 키우는 동물.

종이접기를 하기 전에 미리 코알라에 대해 충분히 이야기하는 시간을 갖고요, 휴대폰으로 코알라 사진도 검색해보면서 코알라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어요. 덩달아 호주라는 나라에 대한 얘기도 해보구요^^

종이접기 하나로 굉장한 배경지식을 공부하게 되죠!

한글과 숫자공부도 평범하지않아요.

아이들이 처음 한글을 공부할 때 문자의 모양을 변별하는 것부터 시작해야하거든요?? 이 문자 변별능력을 길러주기 위해 재미있는 스토리를 통해 놀이형식을 도입했더라구요!!

숫자도 마찬가지예요. "순서"를 배우기 위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캐릭터를 등장시켜서 흥미유발을 하네요!

역시 유아교육 전문가들이 오랜기간 연구해서 만든 유아학습지답죠?!

저희 아이가 완전 좋아하는 미로찾기 ㅎㅎ

그리고 엄마의 설명을 듣고 추론능력을 기를 수 있는 페이지도 있네요.

아이가 놀이라고 생각하고 얼마나 재밌게 푸는지 몰라용! 재밌게 노는 동안 아이의 두뇌도 쑥쑥 발달하고 있겠죠?

신기하게 유아학습지 월간시멘토에는 한자영역이 포함되어있더라구요!! 저희 아이는 5세고 아직 한글도 몰라서 한자가 이르다고 생각했지만... 또 나름 스펀지처럼 잘 받아들여요ㅎㅎㅎ "한자가 뭔데?"라고 캐묻지도 않고 그냥 한글, 알파벳처럼 하나의 문자로 잘 흡수하더라구요!!

저는 우리나라에서는 한자교육이 필수라고 생각하는 입장이라, 언젠가는 꼭 한자를 가르칠생각이었는데.. 어린 유아에게도 이렇게 재밌게 가르치는 방법이 있다는 걸 알게되어 고맙고 반가운 마음이 드네요 ㅎㅎㅎㅎ

습관영역도 있어요!!

엄마표학습으로 좋은 습관 나쁜 습관에 대해 설명하고 이야기한 후 퍼즐을 오려붙이고 있어요!!

자기얼굴이 나오니 더더더 좋아하더라구요♡

습관영역은물론, 기억력 게임도 있네요.

기억력게임도 절대 의미없는 그림이 아니고, 아쿠아리움에 관한 그림이네요. 이걸 하면서도 아쿠아리움에 대한 이야기, 바다생물, 공공질서 등을 이야기해볼 수 있었어요!

진짜 골고루 내용이 다양하고 알차요!!!

한권에도 수많은 내용이 있으니 다음장이 궁금해서 하다보면 한권이 막 순식간에 끝나요ㅠㅠㅋㅋㅋㅋㅋ

1주일친데ㅠㅠㅠㅋㅋㅋㅋ

학습지에서 공부한 내용을 따라 쓰고 연습해볼 수 있는 워크북까지 1달 구성이랍니다!!

제가 새로워진 유아학습지 월간시멘토를 아이와 함께 하면서 느낀점은요..

정말 알차다는건데요. 단순히 다른그림찾기 한장을 하더라도 그 안에 수많은 스토리가 담겨있다는 거예요.

그 스토리를 가지고 아이와 이야기하는 동안 아이는 상상력이 자라고, 창의력이 자라고, 어휘력이 쑥쑥 자랄 수 있어요!! 단순히 문제만 풀어나가는게 아니더라구요.

요즘 엄마표학습 많이들 하시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가이드가 없어 고민하시는 분들.. 월간시멘토와 함께하시면 어떨까요!?

매달 오는 책뿐만 아니라 추가로 학습자료를 프린트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해주니 정말 좋아요!!

자세한 내용은 요기서 확인해보세요!!

#유아학습지 #5세학습지 #4세학습지 #6세학습지 #월간시멘토 #엄마표학습 #엄마표한글 #홈스쿨링 #한글 #한자 #학습지 #한글학습지 #육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