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시멘토 생생한 활용후기

[월간 시멘토 후기]

배송학습지 시멘토로 유익한 시간 보내기

배송학습지 시멘토로 유익한 시간 보내기

4살, 30개월 우리아이!!!

집에서 아이와 시간을 보낼때 좀더 재밌게 보낼 수 있는 방법, 아이에 욕구를 채워줄 수 있는 일정을 만들려고 많이 찾아보고 노력하는데요.

아이가 세상을 바라보는 시야가 좀 더 넓어졌고, 궁금한 것도 많아졌기 때문이에요.

아이가 원하는걸 좀 더 채워주면 좋겠다 싶어서 이번엔 배송학습지 시멘토 준비해봤답니다.

통합영재프로그램 시멘토

4세~7세를 위한 배송학습지에요.

아직 만2세라 다소 이른감이 있지만 아이의 흥미를 끌기는 충분하기에 재밌게 놀아주면서 보고 있는 월간 학습지에요.

아이가 직접 주인공이 되어서 나오니 더욱 재미있고요.

월 3만원대로 만날 수 있어서 보담없이 시도해보기 좋았어요.

아이의 사고력, 인지능력, 창의력을 높일 수 있는 아이 맞춤식 교육프로그램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고요.

공부가 아닌 놀이로~ 다가갈 수 있게 만들어져서 아이와 부담없이 즐거운 시간 가질 수 있었어요.

뿡뿡 방귀대장의 얼굴도 직접 그려보고요.

가라 슈퍼볼의 얼굴도 눈, 코, 입 그림을 가위로 오려 붙여보는 시간도 가질 수 있지요.

가위질 하다가 잘 안되니 짜증난 울아이.. 결국 다른 스티커로 위기 모면~ 즐겁게 학습지시간 이어갈 수 있엇고요. ㅎㅎ

아무렴 어때요? 아이가 의미만 이해하고~ 다양한 스토리를 만들 수 있으니까 주어진 재료 잘 활용해서 스토리 만들어가면 되지요.

아이가 직접 골라서 붙이고, 오리고, 활동할 수 있도록 스티커. 그림도 넉넉하게 있답니다.

목욕하는 하마의 얼굴도 완성해봤고요.

색칠하기, 선 그리기, 어떤 동물인지 맞추기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기에 1주차학습지 완성하는건 금방이더라구요.

매월 총 5주차 학습지가 배송되는 시멘토~

아이와 관심, 호기심 채워주기는 넘 좋은것 같아요.

집에서 매월 매시간 아이에게 새로운 주제로 놀아주고 학습시키기가 넘 어렵잖아요.

이런 월간학습지 활용하면 좋겠구나.. 느끼게 해준 ^^

이번에 함께 받은 미로찾기, 틀린그림찾기

아직 혼자는 어렵지만 엄마와 함께라면 재밌게 집중할 수 있어요.

틀린그림찾기 은근 재밌더라는요 ^^

구구단, 숫자 영어공부, 한글공부, 하자 포스터도 잘 놔뒀다가 하나씩 잘 붙여줘야겠어요.

엄마와 아이의 즐거운 학습시간~ 월간 시멘토로 알차게 한달 보낼 듯 합니다.

http://month.syment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