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시멘토 생생한 활용후기

[월간 시멘토 후기]

내 아이가 주인공인 통합 영재 프로그램 "월간 시멘토 학습지" 열심히 학습하고 있어요.

녕하세요
앤드파파입니다.



저번에 아이의 사고력, 인지능력, 배경지식, 창의력을 전반적으로 극대화할 수 있는 통합 영재 프로그램 "시멘토 월간학습지" 배송받고 신나서 열심히 배송 후기 썼었는데, 오늘은 실전입니다!

이제 두 돌 된 우리 딸
학습지 하기 아직 이르지 않을까? 생각했거든요.
집에서는 주로 주방놀이, 자동차 놀이, 병원놀이, 동화책 읽기 등 아기 노는 거가 한정적이긴 해도 잘 놀아서 더 추가해야 되나? 이런 생각도 있긴 했는데....

이번에 시멘토학습지 하면서 생각이 많이 바뀌었어요. 엄마랑 아빠랑 페이퍼 놀이하면서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하고 또 하자고 조르는 딸을 보며 딸내미랑 놀면서 교육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은 거 같아 뿌듯했답니다.

우선 아이 맞춤형 학습지라
> 아이가 주인공이 되어서
> 아이가 주체가 되어서
학습지를 접할 수 있다는 게 참 매력적이에요.

그리고 아이가 원하는 놀이부터 할 수 있도록 쉽게 종이를 끊어서 쓸 수 있게 되어있어요.
학습지의 순서는 중요하지 않아요. 그날그날 일정한 양을 차근차근 학습한다면요.

저는 먼저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기 위해 눈 코 입을 잘라서 붙이는 놀이를 했어요.

눈, 코, 입을 자기 입맛 따라 붙이고
또 거기다가 자기가 원하는 색을 칠하는 모찌!
풀 사용이 처음인데 엄마가 하는 것을 유심히 살펴보더니 제법 잘 붙이더라고요.
가위질은 아직 못 해서 제가 도와주었어요.

이리저리 붙이고 색칠하고
자기가 했다고 좋아하네요.

방귀대장 얼굴에 눈/코/입 이 생겼어요.

얼굴 모양이 여러 개고 소재도 다양해서 반복적으로 학습해도 질리지가 않고
붙이는 맛 이 있네요.

다음에는 그리기!
아직 선 그리기가 많이 미숙한데, 제가 딸내미 손잡고 그리는 거 도와줬거든요. 근데 의외로 또 같이 그리자고 하면서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고 그 안에 단어도 같이 말하고 ^^  시멘토 학습지는 엄마 아빠가 집에서 놀면서도 놓칠 수 있는 부분을 잘 캐치해서 만든 거 같아요.

풀을 가지고 제법 풀칠하는 제 딸
하루에 학습하는 학습지 양이 얼마 안 되는 거 같지만 그게 꾸준히 쌓이고 쌓이면 일 년에 천장 넘게 학습을 한다는 사실!

그리고 1년 정기배송 신청 시 월 33,0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학습할 수 있고, 언제든 환불도 가능하니 부담 없이 시작하기 참 좋네요.

아기 책상이 있지만 아직 딸내미한테는 높아서
책상 위에 올라 기기도 아니면 서서 학습을 하기도 해요. 올라가는 게 위험하지만 책상에 흥미를 붙이게 하고 싶어서 아직은 내버려 두고 있어요.

이날 밖에서 놀고 와서 엄청 피곤한 상태인데, 시멘토 월간학습지를 해야 한다며 본인이 학습지를 펼치고 책상 위에 올라왔어요 ㅎㅎㅎ

색칠도 하고~
눈 코 입도 붙이고~~

엄마랑 같이 나무 모양에 맞게 그림도 그려요.
아직 색연필 쥐는게 아직은 어색하지만 그래도 있는 힘껏 그리는게 너무 귀엽네요.

사은품으로 받은 시멘트 틀린그림찾기와 미로찾기  시리즈들

예전에 놀았던 추억을 떠올리게 해요.
이건 딸내미가 조금 더 크면 같이 할 거예요.
빨리 찾는 사람이 소원 들어주기? 이런 옵션을 제시해도 경쟁심에 불타 열심히 찾겠네요 ㅎ

추억의 미로찾기
좀 쉬운 버전에서 어려운 버전 등등 엄청 다양해요.
선 그리기 잘 하는 아이들이라면 엄청 좋아할 거 같아요.

시멘토 세계지도벽보를 코끼리 칠판에 붙였어요.

아직 나라 이름 맞추는 건 무리지만
여러 동물과 배, 성모양 이런 걸 보며 맞추기 놀이를 하고 있는데 제법 잘 따라와요. ^^

사진이 흔들렸지만 숨길 수 없는 그녀의 미소 ^^
꾸준히 학습하고 놀아주면 우리 아이 머리에도 다양한 사고력이 쑥쑥 자라나겠지요??



2018 copyrights © all rights reserved by 맘앤드파파 (mom&fafa).

https://month.symentor.co.kr/


*** 월간 시멘토 학습지 서포터즈 2기로 선정되어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쓴 후기입니다***